첨부해 주신 화면을 모두 정상적으로 확인하였으며, 문의 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아래의 내용을 천천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보호조치 관련
카카오계정으로 비정상적인 로그인 시도가 감지되면 카카오계정 보호를 위해 고객님의 카카오계정을 보호조치하고, 연결된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계정 이메일주소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보호조치 안내를 받으신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방법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카카오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현재 카카오계정으로 이용중인 이메일주소로 인증메일 발송 후 비밀번호 재설정이 어려운 상태일 경우, 카카오계정(이메일)변경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계정(이메일) 변경 관련
고객님께서 연결하신 이전 카카오계정이 더이상 이메일을 정상적으로 수신할 수 없는 경우에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으나, 안내 드리는 증빙서류와 변경을 원하시는 계정을 포함하여 재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계정에 가입한 당시부터 연결하여 이용하셨던 휴대폰번호의 통신사 증빙서류를 팩스 또는 홈페이지 문의하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기재 사항] - 사용을 원하시는 새로운 계정 이메일 주소 :
※ 카카오에 등록되어있지 않은 이메일 주소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카카오톡에는 하나의 카카오계정만 연동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수신이 가능한 이메일 주소로 카카오계정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단, 카카오계정 거래, 양도, 교환 등으로 인하여 이메일 주소 변경을 요청하신 점이 확인되면 이메일 주소 변경을 지원해 드릴 수 없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구비 서류] - 통신사 증빙 서류 : 이동 통신사에 요청 후 필수기재 항목 표기 (3개월 이내 발급일자 확인되도록 제출) ① SKT :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② KT : 원부증명서 (본인 서명 필수) ③ LGU+ : 가입 확인서(가입 사실 확인서)/ 해지확인서
※고객님께서 해외 거주 및 해외 전화번호로 인해 이용계약증명서 제출이 어려우신 경우 전화번호 전체와 고객님의 성함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입 서류 혹은 요금 명세서 등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 이동(통신사 변경)한 경우라면 이전 통신사 해지계약서와 현재 번호의 이용계약서를 모두 접수 부탁드립니다.
※ 통신사 증빙 서류는 성명,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가입일자, 발행일자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마스킹 처리 없이 발급 부탁드립니다. 단,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뒤 6자리를 마스킹(예 : 123456-1******)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접수 방법] ① 홈페이지 문의하기 : https://cs.kakao.com/requests ② 앱 문의하기 : 카카오톡> 더보기(…)> 설정(톱니바퀴)> 고객센터/ 도움말> 문의하기 ③ 상담톡 문의하기 : https://pf.kakao.com/_SzxixaC (링크 접속 후 '채팅하기' 선택) ④ 팩스 : 02) 2088-8783 ※ 상담톡 운영시간 : 10:00~18:30(주말/ 공휴일 제외) ※ 앱을 통한 파일 첨부가 불가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첨부 부탁드립니다.
※ FAX로 접수하신 경우 카카오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 여부에 대해 기재 후 재문의 해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일 첨부 시 주의사항] - 첨부 가능 파일명 : jpg, gif, psd, png, tif, zip, ms office, 아래한글(hwp), pdf 가능 - 첨부 가능한 개수 : 최대 5개까지 가능 (단, 5개 첨부파일의 총 용량은 10MB로 제한) - 파일명이 한글로 설정되어있는 경우 파일 첨부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파일명을 영문으로 설정 후 등록 가능 - 휴대폰으로 촬영한 파일 등록 가능 (사진, 캡처 이미지만 가능/ 동영상 제외)
서류 검토 과정에서 추가 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이때, 이전에 제출하셨던 서류를 모두 포함하여 함께 제출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접수된 서류를 일정 시간 경과 이후 자동 삭제합니다.
더불어, 카카오는 로그인이나 인증을 여러 번 , 다수 시도 시 시스템이 자동으로 차단이 됩니다.
자동으로 차단이 된 경우, 저희쪽에서도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화면에 나타난 일정 시간 이 지난 후 다시 시도를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