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오키나와 워크샵

[오키나와 3박 4일] 첫째날, 카라카라(저녁)

toro Kim 2014. 10. 29. 03:55



2014.08.22 오키나와 3박 4일 [첫째날]


인천국제공항 -> 나하국제공항 - ①

오키나와 월드(옥천동굴) - ②

카라카라(저녁) - ③

숙소(EM 웰네스 리조트) - ④



오키나와 월드에서 숙소로 가기 전

저녁을 먹기 위해 들른 아시비나 프리미엄 아울렛!!

사실 패키지라 관광버스에 몸을 싣고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고 밥먹으러 가자고 내리라고 해서 내리게 되었다. 

(이게 바로 패키지 관광의 장점이자 단점인듯...)




아시비나 안에 있는

일본식 뷔페 카라카라로 가게 되었다.








내부 모습! 스마일맨들이 참 많... ^^ 다a

벽에 하회탈 같아 보이는 그림도 있고a

내부는 넓직 넓직한 모습이다.





한접시 퍼왔다. 

특이하게 이 접시는 9개의 음식을 담을 수 있었다.

가득가득 담아온 모습! 





한접시 먹고나니 사진을 찍을 기운이 나서 한바퀴 돌면서 찍었다.

모든 뷔페가 그렇듯 다 맛있지는 않았지만( 한국인 입맛인지라...)

두유와 소금 맛 아이스크림이 정말 엄~~~~~~~청 맛있었다. 







라멘 먹는 법!





우동을 먹으려다가 육수가 안나와서 엄청 헤맸다.!

육수 왜 안나오는 거야! ㅠ_ㅠ







바나나와 마시멜로 퐁듀~~

달다달다






모이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두유와 소금 아이스크림을 허겁지겁 먹다가 내팽개치고

주변구경 및 편의점 을 이용했다. 






숙소로 가기 전 들른 편의점(오른쪽)

뭔가 TOOK BOOKS을 찍은 듯 싶지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