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영국

[리버풀 7박 8일, D+4] 리버풀 쇼핑 파크

toro Kim 2020. 10. 11. 16:00

2019년 11월 04일 

 

오늘은 숙소에서 가까운 리버풀 쇼핑 파크에 가보려고 한다.

아마 리버풀을 짧게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여기까지 와보지는 않겠지만, 

나는 7박이나 머무는 데다가 숙소 근처에 큰 쇼핑몰이 있다 하니 궁금해서 와 봤다.

 

사진에서 보이는 건물이 내가 머무는 숙소다. 

대각선 방향에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서 길을 두번이나 건너왔다.

 

 

에지 레인을 따라 언덕길을 조금 내려가면 왼편에 리버풀 쇼핑파크가 위치해 있다.

 

 

숙소에서 걸어서 10분도 채 걸리지 않은 시간

쇼핑몰에 도착했다. 


 

도심 외곽에 있는 쇼핑몰 같은 느낌이랄까?

주변에 스타벅스와 Greggs 맥도날드와 KFC 그리고 큰 마켓이 있고 

안쪽으로는 장난감 가게와 의류 / 잡화 매장들이 있었다.

 

 

 

 

큰 차도가 보이길래 길을 건너지 않고 맥도날드를 끼고 왼쪽편으로 들어왔다. 

 

 

서브웨이와 GREGGS (커피/샌드위치 류를 판다)를 지나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왔더니

넓다란 주차장이 보였다.

 

 

드디어 쇼핑파크 안으로 들어가 본다.

여러 가게를 한군데에 합쳐놓은 거라,

안쪽에 길이 있지는 않고 매장마다 출구가 따로 되어 있었다.

나는 또 안쪽으로 길이 나 있을 줄 알았는 데 그건 아니더라구...

 

 

 

제일 왼쪽에 위치해 있는 장난감 가게부터 들어가 보았다.

벽면 가득 장난감들로 가득 차 있는 데

각 섹션마다 종류도 다양해서 신나게 둘러보았다.

 

 

 

언젠가 보드를 타게 될 날이 오..올까? 

보드는 꼭 한번 타보고 싶은 데 크게 다칠 것 같아서 섣불리 도전을 못하고 있다.

이래서 한살이라도 젊을 때 해야 하나보다.

 

 

토이 매장 안쪽에서 또 다른 길이 있을 까 싶어서 안쪽 깊숙한 곳에서 헤매다가...

다시 출입문 쪽으로 나와서 옆에 있는 아웃도어 매장에 들어가 보았다.

 

 

모자랑 목도리랑 조금 탐나는 색깔의 옷들이 있었는 데,

평일이라 한산해서 사람이 많이 없었...

내가 외국인이라서 그런가 우리나라처럼 막 뭐 필요한 것 없냐고 물어보고 그러는 것 같지는 않아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이거 남편한테 딱일 것 같은 데...

남편은 좋아하는 스타일이 따로 있어서

한번도 내가 티셔츠를 사서 준적은 없기 때문에

봐두기만 한다. 

남편이랑 리버풀 오게되면 다시 와야지...

 

 

색감이 참 맘에 들었던 목도리!!

 

 

아웃도어 매장을 나와서 근처 next매장에 들어갔다.

H&M 같은 분위기랄까?

내가 입을 만한 옷들이 여기 저기 눈에 띄었다.

 

 

이 옷은 잠옷인데 참 부들부들 했다.

 

 

 

 JD 매장에서는 스포츠 신발 / 의류 등을 팔고 있었는 데

세일하고 있는 품목들이 많아서 더 눈길이 갔다.

30 파운드면 꽤 괜찮은 것 같은 데...

 

 

 

 

축구 유니폼도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팔고 있었는 데

단연 리버풀 유니폼에 꽃혔다.

 

 

 

이건 맥켄지라는 브랜드!

옷 느낌은 비슷한데 저가 브랜드인지 가격이 참 착했다.

 

 

이곳 저곳 더 들러 보다가 

마지막은 역시 먹고 살 궁리!! 

숙소에서 데워 먹을 만한 것이 있는지 M&S 식료품 마켓에 들어가 보았다.

오븐 보급율이 높은 건지 오븐 표시가 되어있는 음식들이 많았는 데

숙소에서는 안전상의 이유로 오븐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서

전자렌지로 데워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보았다.

 

 

이렇게 큰 스프가 2파운드도 안하다니!!! 

돌아오는 길에 사 와야겠다!! 

 

 

 

 

 

리버풀 에지 레인의 모습

저 길 끝에 내가 리버풀에서 머물고 있는 숙소가 위치해 있다.

 

 

M&S 마트 앞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서 시내로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기다렸다.

사실 여기는 버스가 2대뿐이라 시간을 모르고 왔더니 조금 기다려야했다. 

 

 

혹시 또 오게 될지 몰라 버스 정류장에 있는 시간표를 사진으로 남겨 두었다. (시내 방면)

그나마 6번 버스는 오전 5시에만 운영하나보다... =ㅅ=

7번 버스만 한시간에 두대씩 운영중이었다.

 

 

이제 리버풀 대성당 둘러보러 가야지...

얼른 버스가 와야 할 텐데